본문 바로가기
재테크_for W

마케팅 강의 카카오페이지 류정혜

by _온기 2021. 2. 12.
반응형

마케팅의 역할 = 성장을 만들어라 

 

http://www.cas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7

 

"한번 보면 멈출 수 없는 콘텐츠를 제공하라!"... 카카오페이지 CMO 류정혜 부사장, 디지털 시대의

4일, 가 드림플러스 강남점 및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었다. 카카오페이지 CMO 류정혜 부사장은 \'넷플릭스보다도 오래 머무는 콘텐츠 플랫폼 성장 전략\'을 주제로 사례를 공유했다. 아래는 류정

www.casenews.co.kr

https://heyjoyce.com/profile/MzkxNQ

 

헤이조이스

여자들의 커리어 문제해결 플랫폼

heyjoyce.com

  • 성장을 위한 마케팅 캠페인 
  • KPI 정의 주요의사결정 포인트 
  • 어떻게 데이터를 읽고 판단할까?

사용자와 매출 (가장 중요한 지표)

 

우리 서비스에 와서, 유저들이 해야하는 단 하나의 액션은 무엇인가?

카카오페이지는 콘텐츠을 읽는 사람들이 중요함 

 

매출은 결과지표다

결과를 나오게 하기 위해 앞 단위에서 셋업하는게 더 중요함

지표의 정의가 중요함

 

우리 서비스가 어느정도 성장을 하고 있나? 

 

 

코호트  = 선별 추적 관찰

 

retention curve

"우리가 지금 마케팅을 해야할 때인가 아닌가?"

 

Product Market fit

 

연예인 광고 (액션팬덤을 공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