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르크님의 7초 자기소개
"저는 평생 쓸 돈을 다 벌고 시골에 내려와서 살고 있고 현재 출근하지 않고 연매출 55억의 회사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너무 멋져버림
정다르크님은 쇼핑몰 하시면서 블로그도 하시고 유튜버도 하신다 정말 부지런한 분이다.
정다르크 블로그
https://blog.naver.com/doitnowinv
정다르크 멤버십
https://www.youtube.com/channel/UCQ71dGJLl-czZlirOmDaPPA/join
1. 물꼬트기
https://youtu.be/XyukcQJ89Vg?list=PLh_YvWUzhnKPliHigTZ-qkoTUHcj6s5HI
"일단 상품을 올리고 물꼬트기를 해라"
키워드
1) 대형 키워드 : 사람들이 많이 검색하는 키워드 10,000건 이상
2) 중형 키워드 : 1,000건 ~ 10,000건
2) 소형키워드 : 사람들이 상대적으로 검색을 많이 안하는 키워드 ~1,000건 이하
키워드 조회수 검색하는 곳
1) 웨어이즈 포스트
2)네이버 광고 - 광고시스템 - 도구 - 키워드 도구
전환율
100명이 내 스토어에 들어왔을 때 1명이 사면 전환율 1%, 5명이 사면 5%
평균적으로 1%정도 됨
1개 팔고 싶으면 100명이 내 상품을 보게 해야함
-> 모든 검색 결과 탭에 내 스토어가 뜨게 해야함
1. 카페 공략법
대형 키워드 = 상위노출 카페에 가입을 할 수 있어야함
나도 설득 되는 댓글을 응용해서 적어야 함
2. 블로그
중소형 키워드
리뷰쉐어에서 체험단에 뿌려라 (1인당 5,000원정도)
단, 체험단 신청한 사람 중 내가 팔려는 상품의 성격과 맞는지 봐야함 (C-RANK 때문)
상품리뷰를 전문으로 하는 블로거여야함
블로거의 글을 하나 골라서 해당 키워드를 네이버에 검색해 보고, 몇 위 정도에 포스팅이 뜨는지 확인
3.파워컨텐츠
내 블로그에 직접 글을 쓴 다음에 네이버 광고센터에서 파워컨텐츠 등록을 하면 클릭당 얼마를 주고 광고를 진행
4.지식인
질문자의 니즈에 맞는 답변을 성심성의껏 해주고 내 링크를 추천
5.네이버 광고센터 쇼핑광고
5페이지 안에 뜨도록 입찰가를 정해야함
네이버 광고 센터 - 키워드 입력 - 노출현황 보기 - 10위정도에 내 키워드 껴 넣기
소형 키워드 = 상품명 + 추천, 상품명+파는 곳
객단과와 마진이 높은 제품만 파워링크를 해야함
5. 뉴스는 홍보수단보다는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수단
보통 오전 9시 이전에 기자들 메일로 보내는게 좋다
가장중요 한것은 통계를 체크 하는 것
고객이 어떤 경로로 내 스토어에 왔고 언제 구매전환이 가장 많이 일어났는지 파악, 전환당 비용을 기준으로 광고를 집행
매출을 두배 늘리는 법
유입 (물꼬트기)
전환 (방문한 고객이 내 상품을 사게 만드는것)
객단가 (고객 한명이 사는 평균 단가)
재구매 (또 사게 만드는것)
아주 심플하게 본인의 전략을 공유해 주셔서 굉장히 자신감이 넘치신다고 할 수 있다. 그런데 또 , 해내는 방식들을 보면 진짜 꼭 따라해봐야 겠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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