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망_for W

[운동] 홈트레이닝 근력운동 30일 챌린지 성공기

by _온기 2021. 1. 11.
반응형

I made a thumbnail for free in website "www.forcre.co.kr"

오늘로서 홈트레이닝 근력운동 30일 챌린지를 마쳤다. 

 

사실 당분간 계속 할 예정이긴 하지만 한 바퀴를 돌았다는것에 굉장한 성취감을 느낀다. 

 

내가 구독하고 있는 운동 유튜버 채널은 #Mrand Mrs Muscle의 Just work out 이다. 

 

추천 받아서 운동 했는데, 내가 추천해달라고 할때 

 

1. 근력위주의 운동일 것 ( 체력증진을 위해)

2. 꾸준히 할 수 있는 너무 어려운 운동이 아닐 것

3. 보이기위한 날씬한 몸매가 아닌 , 건강한 체력 단련을 목표로 할 것

 

이렇게 기준을 정했었고 그나마 제일 잘 맞는게 이 프로그램이었다. 

매일 긍정의 메세지 하나씩을 정하고, 거기에 맞게 운동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예를들어 두번째 날의 affirmation은 "I AM AWESOME"

그에 맞게 운동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내가 제일 싫어하는 운동은 JUMPING SQUATS였는데 이게 빠지는 날이 거의 없다. 

진짜 20회 넘어갈때부터 욕이 나왔는데, 지금은 25번을 채우긴 채운다 (여전히 힘듦)

 

점핑 스쿼드란 스쿼트를 하고 
점프 한뒤, 스쿼트로 착지 하는 운동

근력 부족형 복부비만을 극복하고 강한 체력과 정신력을 가진 으른으로 살고 싶다. 

 

30일 홈트레이닝 근력운동 챌린지 ! 누구나 의지만 있으면 할 수 있음 

 

https://youtu.be/3gO3TNnLyyE?list=PLfj4lZyPiNanFW6uY6WE6BzXAJsJV60U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