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기씨의 사생활

속초 하루 게스트하우스

by _온기 2021. 8.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온기입니다. 

오늘은 고성  - 속초 여행에서 머물렀던 속초 하루 게스트하우스 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 강원도 속초시 장안로 19-1

(네이버 예약으로 2인실 여성 도미토리를 예약했습니다)

예약 방법 :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7823318?c=14314751.6215310,4609357.7430624,15,0,0,0,dh&placePath=%2Fbooking%3Fentry=plt

 

네이버 지도

속초시 동명동

map.naver.com

 

좋은 숙소를 예약하고싶었지만 부산여행을 예약해두었다가 4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급 취소하게 되어, 예약할만한 숙소가 없어서 

안전하고 깨끗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게스트하우스를 찾아서 예약했어요

거기가 바로 

"하루 게스트하우스" 였습니다. 

 

사진으로 보시죠


 

로비 

로비가 정말 깔끔하죠?

정수기도 깔끔해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중이던데요, 저는 참여를 안했어요

 

 


방은 요렇게 생겼어요

깔끔한 테이블

깔끔한 화장실 , 어메니티 

2층 침대

TV랑 냉장고 사물함 에어컨이 있습니다. 

TV는 넷플릭스가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퀸스갬빗 열심히 보다가 왔어요

냉장고는 처음에 체크인 되어 있을 때 꺼져있는데, 키면 됩니다. 단  ,카드키를 뽑으면 냉장고도 얄짤 없이 멈추니까 카드키 두개를 적절하게활용하시면 됩니다. 

 


단점 :

1. 습도 조절이 잘 안됩니다. 에어컨이 있긴 한데 그닥 크게 ...습도를 잡진 못하더라구요.  

2. 모기가 있어요. 첫째날은 잘 잤는데 둘째날은 모기매트를 켜고 잤는데도 잘 못잤습니다.

3. 주차공간이 골목에 있어서 아주 조심해서 주차해야해요. (저도 큰일날뻔했어요. 자비로운 분을 만나서 잘 넘기긴 했습니다)

 

장점 : 

1. 조식으로 주는 시리얼이 맛있어요

2.침구나 수건, 시설이 아주 깨끗해요

3.위치가 좋습니다. 속초 고속버스 터미널 바로 근처에요 걸어서 중앙시장 ,맛집들을 갈 수 있어요

4.로비가 깔끔해서 뭐 먹고 얘기하기 좋더라구요 (전자레인지도 사용가능)

5.가격 (2인 도미토리 기준 1인당 3만원 총6만원 이었습니다)이 저렴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