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성기업,커뮤니티_for W

[여성전용 BAR] Studio4bpm 소개

by _온기 2020. 11. 13.
반응형

유튜브채널 하말넘많과 소그노를 아는 사람들이라면 이들이 최근에 여성전용 칵테일바를 차렸다는 소식을 들었을것이다.

사진출처: 대학내일

 

이름은 studio4bpm (스튜디오포비피엠)

 

우선 studio4bpm은 비주얼아트크루다, 이번 칵테일바 창업도 거대(?)프로젝트로 진행된 것이다. 

 

이름의 뜻은 4Blocks Perfect Map (네개의 블럭이 모여서 완벽한 지도를 만든다, 시너지가 폭발한다)는 뜻으로 이들의 에너지와 열정을 나타내는 말이다. 

 

일단 이들은 뉴토피아라는 소그노의 예능 프로젝트에서 만났고 거기서 우나와 민지가 우승을 하면서 "식사 3회권(?)" (잘 기억이 안나네)

을 부상으로 받아서 자연스럽게 자주 만나게 되었다고 한다. '

 

아직도 뉴토피아를 안보신분들이 있다면 꼭 정주행 하기를 추천한다. 

https://youtu.be/bsMJk8fdMTA

studio4bpm 유튜브와 인스타 계정을 통해서 휘수, 서솔, 민지, 우나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볼 수 있다. 

예를들면 Visual Choreography와 패션 화보 (의류도 판매한다)

https://youtu.be/k91E7g4yODY

Studio4bpm이 일을 많이 벌이는것에 대해서 "유튜버 유명세 이용해서 돈 벌려고 한다" 라고 악플 다는 사람들을 봤는데, 

그건 이 사람들이 유명해지기까지 들인 노력과 진심을 몰라서 하는 말이다. 

 

오랫동안 지켜봐온 팬으로서는 유튜버 유명세 더 이용해서 돈 많이 벌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무병장수 하셨으면 좋겠다. 

 

능력있는 여성들이 더더더 많은 일을 벌였으면 좋겠다. 

 

서로에게 귀감이되고 새로운 자극을 주는 Studio4bpm , 서솔 휘슬 우나 민지님을 응원한다. 

 

앗차차 내가 미처 다루지 못한 칵테일바에대한 인터뷰는 대학내일 인터뷰를 보면 자세하게 읽어볼 수 있다. 

 

클릭

https://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9820208&memberNo=4836725

 

20대 네명이 모여 숙명여대 앞에 칵테일 바를 차렸다

[BY 대학내일] 얼마 전 20대 여성 네명이 모여 숙명여대 앞에 칵테일 바를 오픈했다. 모두가 언택트로 ...

m.post.naver.com

그리고 sutdio4bpm 칵테일바를 가고자 하시는 분들은 이곳에 있는 위치와 후기를 잘 보고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저도 아직 못가봤어요)

https://www.mangoplate.com/restaurants/XNFafcyM4_IA

 

스튜디오포비피엠 - 용산/숙대 칵테일 / 와인 | 맛집검색 망고플레이트

1285명이 방문하고 싶어하는 용산/숙대 식당 스튜디오포비피엠의 리뷰, 영업시간, 그리고 비슷한 레스토랑을 알아보세요.

www.mangoplat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