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_for W

현대중공업 청약 결과 조회

by _온기 2021.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온기입니다. 

모두 현대중공업 공모주 청약 신청 하셨나요? 

어제 4시에 마무리 되었는데요, 

 

경쟁률부터 보고 가자면

막판까지 눈치게임이 있었는데... 그냥 경쟁률이 어마무시 하긴 했네요 


그래서 결과를 조회해 봤습니다. 

저는 한국투자 증권에서 균등으로 20주를 신청했는데요

오우 저런 ! 

0주 배정 받았네요 ( 못받았다는 말입니다 ㅠㅠ)

하...그래도 1주는 받을 줄 알았는데 ....


현대중공업 환불일 , 현대중공업 상장일 이라도 확인하고 가시죠

 

환불일은 2021.09.10 (금)

상장예정일은 2021.09.17 (금) 입니다. 

 

저는 한 주도 배정을 못받았기 때문에 상장예정일까지 두근세근 기다릴 필요가 없겠네요!

배정 받으신 분들 축하드리며, 따상 따따상 기원해봅니다~

 


충격 반전

 

십분만에 결과가 뒤집어졌어요

(다른 분이 "어? 한투 결과 갑자기 배정 된걸로 나와요, 다시 확인해보세요" 해서 다시 들어가봤습니다)

9시 38분에 재 조회 결과 1주 배정 받았습니다. (왜죠????????????, 아시는 분 댓글좀...)

 

 

해피엔딩인가요? ㅜㅜ ㅋㅋㅋ 

 

반응형

댓글